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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ignificance Manager 본문
최적화 관련 툴. 프로젝트에 맞는 방식으로 퍼포먼스를 조정할 수 있다.프로젝트 별로 오브제트 사이 연관성을 평가하고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유연한 코드를 작성할 수 있다.
ex ) 오디오 큐 또는 파티클 이펙트를 재생하는 액터는 시그니피컨스(중요도) 값이 낮은 경우 재생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.
RegisterObject / UnregisterObject
오브젝트를 시그니피컨스 매너저에 등록하여 사용자 지정 이름에 따라 다른 오브젝트와 그룹으로 묶는다.
- 사용자가 오브젝트의 시그니피컨스를 평가하는데 사용할 함수를 지정하는 기능
- EPostSignificanceType : 평가가 이루어진 후 실행할 옵션
- None : 작업 없음
- Concurrent : 즉시 호출. 병렬로 수행되므로 스레드 안정성이 있어야 한다.
- Sequntial : 순차적으로 수행
SignificanceManager->RegisterObject(this, (EPostSignificanceType)SignificanceType);
SignificanceManager->UnregisterObject(this);
GetSignificance / QuerySignificance
오브젝트의 시그니피컨스(중요도) 값을 반환하고 시그니피컨스 매너저에 등록되지 않은 오브젝트일 경우 0을 반환(GetSignificance)하거나 false를 반환(QuerySignificance)한다.
참고
시그니피컨스 매니저 | 언리얼 엔진 문서 (unrealengine.com)
시그니피컨스 매니저
Significance Manager 는 프로젝트에 맞는 방식으로 퍼포먼스를 조정할 수 있는 툴입니다.
docs.unrealengine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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