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키_기록용
BlueprintAssignable 본문
다이나믹 멀티캐스트 델리게이트에만 지정이 가능.
다이나믹 멀티캐스트 델리게이트에 UPROPERTY(BlueprintAssignable)을 지정해 주어야만 블루프린트에서 해당 델리게이트를 검색할 수 있게 된다.
[UE4] 프로퍼티 및 UPROPERTY 지정자
0. 서문이 글을 읽기에 앞서, UE4의 Reflection에 대한 이해가 없다면, 꼭 아래 문서부터 읽도록 하자.언리얼 프로퍼티 시스템 : 리플렉션프로퍼티는 표준 C++ 변수 문법 앞에 UPROPERTY 매크로를 붙이면
egloos.zum.com
'언리얼 > MEMO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리얼 학습하기 좋은 사이트 (0) | 2022.10.07 |
---|---|
ABILITYLIST_SCOPE_LOCK (0) | 2022.09.16 |
TFunctionRef (0) | 2022.09.16 |
BlueprintReadOnly should not be on private members (0) | 2022.09.14 |
Unreal Delegate binding 함수로 안갈때 (0) | 2022.08.30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