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키_기록용

BlueprintAssignable 본문

언리얼/MEMO

BlueprintAssignable

bokki0117 2022. 9. 1. 14:21

다이나믹 멀티캐스트 델리게이트에만 지정이 가능. 

다이나믹 멀티캐스트 델리게이트에 UPROPERTY(BlueprintAssignable)을 지정해 주어야만 블루프린트에서 해당 델리게이트를 검색할 수 있게 된다.

 

수까락의 프로그래밍 이야기 (zum.com)

 

[UE4] 프로퍼티 및 UPROPERTY 지정자

0. 서문이 글을 읽기에 앞서, UE4의 Reflection에 대한 이해가 없다면, 꼭 아래 문서부터 읽도록 하자.언리얼 프로퍼티 시스템 : 리플렉션프로퍼티는 표준 C++ 변수 문법 앞에 UPROPERTY 매크로를 붙이면

egloos.zum.com

 

'언리얼 > MEMO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언리얼 학습하기 좋은 사이트  (0) 2022.10.07
ABILITYLIST_SCOPE_LOCK  (0) 2022.09.16
TFunctionRef  (0) 2022.09.16
BlueprintReadOnly should not be on private members  (0) 2022.09.14
Unreal Delegate binding 함수로 안갈때  (0) 2022.08.30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