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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nhanced Input System을 위한 Game Feature 추가하기 본문

언리얼/Enhanced Input System

Enhanced Input System을 위한 Game Feature 추가하기

bokki0117 2022. 10. 14. 18:32

해당 방식은 Lyra 프로젝트를 참고했다.

 

1. 에디터 상단 편집 > 플러그인에서 추가버튼 클릭

2. 게임피처(콘텐츠 전용)으로 플러그인 생성

3. 콘텐츠 브라우저 > Plugins 폴더에 만든 게임피처플러그인 이름으로 콘텐츠가 생성되어있다.

콘텐츠 브라우저에 Plugins 폴더가 안보일 경우

 

4. 에디터 상단 편집 > 프로젝트 세팅 > 게임 > Game Features에 Game Feature Project Policy Class를 사진처럼 변경해준다.(기존은 None으로 되어있음)

 

5. 에디터에서 생성한 GameFeatureData를 설정한다.

Core

 

이후 Enhanced Input 시스템과 연관된 글

 

C++에서 Enhanced Input System 사용하기

Lyra에서 Input Mapping Context 살펴보기 (1)

Lyra에서 Input Mapping Context 살펴보기 (2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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